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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모든 임직원은 기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연구·전시·교육 사업을 추진하는 데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중심경영을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연구‧전시‧교육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개선하고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모든 업무를 투명하고 청렴하게 처리하여 고객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 전시・교육 분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100점 만점 기준으로 85점 이상이 항상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가인권위원회 상담‧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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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인권위원회 전화 국번 없이 1331(휴대전화의 경우 02-1331)
E-Mail
인권상담조정센터 우편‧방문 우04551)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40(저동1가) 나라키움 저동빌딩 10층 (FAX:02-2125-9718)
광주인권사무소 우편‧방문 우61476)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154-1 아모레퍼시픽 5층 (FAX: 062-710-9717)

인권경영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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