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모든 임직원은 기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연구·전시·교육 사업을 추진하는 데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중심경영을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연구‧전시‧교육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개선하고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모든 업무를 투명하고 청렴하게 처리하여 고객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 전시・교육 분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100점 만점 기준으로 85점 이상이 항상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인권위원회 상담‧신고
소통창구 | 방법 | 연락처(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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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인권위원회 | 전화 | 국번 없이 1331(휴대전화의 경우 02-1331) |
인권상담조정센터 | 우편‧방문 | 우04551)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40(저동1가) 나라키움 저동빌딩 10층 (FAX:02-2125-9718) |
광주인권사무소 | 우편‧방문 | 우61476)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154-1 아모레퍼시픽 5층 (FAX: 062-710-9717) |
인권경영헌장
